어사이드 닫기

타뮤즈 다이아몬드

마이페이지
MENU

FAQ

  • 마일리지 정책   

    번호: 13

    타뮤즈에서도 다른 인터넷 쇼핑몰과 같이 마일리지를 운영 합니다.
    그러나 타뮤즈에서 사용되는 마일리지는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낳은 해택을 드리고져
    마일리지로 상품 구매하는 방식은 없애고 적립금으로 드리고있습니다.

    또한 회원가입 고객님께는 회원할인 10% 할인 쿠폰을 드리고있습니다.
    주문시 할인혜택과, 적립금 적립으로 두 가지 혜택을 모두 드리고있으니, 고객님께서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.

  • 컴퓨터에서 보여주는 색깔을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와 제조회사의 S/W에 의해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

  • 타뮤즈에서 판매되는 제품의 사이즈는 버어니어 캘리퍼스(1/100 mm까지 측정)로 측정하여 적어놓은 사이즈 이며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자로 재었을 경우 오히려 크거나 작을수 있는 오차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A/S는 되나요 ?   

    번호: 10

    타뮤즈 상품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께서는 AS를 받아보실 수있습니다.
    A/S에는 무상수리와 유상수리가 있으며,
    무상수리는

    큐빅빠짐의 간단한 수리, 상품세척등이 있습니다.

    유상수리는

    상품의 끊어짐,상품의 일부가 손실되었거나, 상품의 분실되어 재 제작이 필요할 경우, 배송비 이외에 수리 제작 비용이 청구될수있습니다.

    모든 A/S 상품은 왕복배송비(5400원)이 고객님에게 부과되며, 상품을 동봉시 왕복배송비 5400원동봉 하시거나 타뮤즈 계좌로 입금하시고, 우체국 택배를 이용 타뮤즈본사로 보내주시면 되십니다.

    상품을 확인후 상품 수리가 들어가게 되며,수리기간은 보통 일주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(주말 불포함)

  • 저희 쇼핑몰은 소비자의 보호를 위하여 관련 법규를 준수 합니다.
    반품/환불 신청은 [My 쇼핑], [주문내역]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, 상품 수령 후 15일 이내에 아래의 사유로 인한 반품/환불을 보장하며, 반품/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저희 몰에서 부담합니다.
    - 배송 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
    - 배송 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    -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 된 경우
    -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 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 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않은
   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

    배송완료 후 15일 이내에 고객의 변심 혹은 실수로 인한 반품
    인 경우에는 반품/환불은 가능하나, 이에 따르는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단,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법에 의하여 반품/환불 되지 않습니다.
    -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    - 다만,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 한 경우를 제외한다.
   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-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

    반품 불가 상품
    - 모든 다이아몬드 상품,
    다이아몬드 팬던트나 반지와 같은 주문제작 상품
    - 고객요청에 의한 주문제작 상품(색상변경요청,사이즈특별제작)


    주의 : 반품시 배송된 모든 물품 (품질보증서, 케이스, 다이아몬드
    감 정서, 사은품 등 모든것) 이 전부 반환 되어야 합니다.

    상품이 입고확인된후 환불절차가 이루어집니다.
    보통 계좌입금일경우에는 반품입고후 1~2일 이내에 환불이 완료됩니다.
    신용카드 결제일 경우에는 상품입고후 카드사 취소요청과 환불까지 10일정도 소요가 됩니다(단, 카드사마다 취소환불기간이 차이가 있을 수있습니다.)

  • 주문취소는 상품발송 전까지만 가능하며, 주문취소신청은 [My 쇼핑] 이나 [주문내역]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. 주문취소 신청이 접수되면, 카드결제하신 경우에는 카드결제취소 처리를, 무통장입금처리 하신 경우에는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입금처리를 해드립니다.

  • 타뮤즈의 제품은 기본으로 무료배송 입니다.
    주문한 제품은 주문과 입금확인후 3-7일(토요일,공휴일제외) 정도 소요 됨니다.
    도서산간은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의 이유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있으며 고객부재중 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상품의 주문내역이나 배송상태 등의 확인은 [My 쇼핑] 이나 [주문내역]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• 저희 쇼핑몰은 회원,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. 회원은 로그인 하신 후, 비회원은 비회원 구매선택을 하신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바로구매 또는 구매 버튼을 클릭 하신 후 결제방법 및 배송정보를 입력하시고, 결제 처리하시면 됩니다.

  • 회원탈퇴신청은 로그인 하신 후 나ㅏ나는 로그아웃 버튼 우측의 정보변경 버튼을 클릭 하신 후 하단의 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회원탈퇴버튼 클릭 후 회원탈퇴 처리되며, 회원 탈퇴 시 모든 신상 정보 및 마일리지 등의 정보는 완전삭제 처리됩니다.

  • 로그인 위치에 있는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 시 기재하신 E-Mail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즉시 발송해 드립니다.

  • 1

    정보변경은 로그인 하신 후 나타나는 로그아웃 버튼 우측의 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신 후

    수정을 원하시는 내용을 수정하신 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
    2

   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회원가입 메뉴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    - 회원 로그인을 통해 결제 시 신상정보 입력 간소화
        -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제공 혜택
        - 주문내역 및 희망 상품리스트 등의 편리한 관리 제공
        - 기타 다양한 부가 서비스 제공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